
https://yayoflake.tistory.com/2505
(이 스레를 보고 만들어짐)
【창작물 종합】너희들의 마이너한 인생 애니를 가르처줘!
제목엔 애니라고 적었지만 만화,소설,게임등등... 마이너한 창작물이기만 하면 뭐든지 ok다. 나의 마이너한 인생 애니는 이거! 벤 테니슨이라는 소년이 10가지 외계인으로 변신하게 해주는 장치
yayoflake.tistory.com
이 스레는 집단지성과 추억, 덕력을 이용해서 그 사람의 추억의 애니, 노래 같은걸 어렴풋이 기억나는 사실로 찾아주는 스레다... 일단 나부터 하자면 저 스레에서도 적었지만...
혹시... 너희들 이라면 알수있겠다는 희망으로 말해본다.. (대충 5부 폴나레프 느낌) 내가 지이이인짜 어릴때 무슨 만화를 봤거든? 정말기억 나는게 한 장면도 아니야 그냥 내가 소파에서 만화를 봤던것만 기억나 햇빛이 들어오고 있었어... 그 만화에는 오버워치에 나오는 트레이서와 비슷한 캐릭터도 나왔고 버섯이랑 산화머니를 합쳐놓은거 같은 캐릭터도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아니.. 정확하진 않아.... 오히려 전부 틀렸을수도 있어... 10년 정도 전일꺼다..
일단 한국어였는데 일본풍은 아니였어, 그렇다고 미국풍도..?
아니야..!! 그리고 방금 막 기억난건데 그 버섯+산화머니 같은 애가 여자,남자 둘이 있었던거 같고 남자가 뭐 속아서 배신했다가 중간에 다시 착해지고 막... 아무튼 기억이 다 섞여있어... 그때 주사기도 나왔어(이상한거 아님)
그 주사기로 무슨 나무 수액? 을 훔쳐갔었던거 같음(이 기억이 제일 부정확 할거다.)
모두의 힘을 모아서...
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