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레/죠죠

【죠죠 앵커 스레】⚓진심으로 죠나단을 형제라 여기는 디오와 같이 기둥의 사나이들을 무찌르고 슈퍼에이자를 손에 넣자!

by 악당@admin2 2023. 3. 23.
728x170

 

 

 

 

 

이전 스레: https://yayoflake.tistory.com/1084

 

【죠죠 앵커 스레】⚓진심으로 죠나단을 형제로 여기는 디오! 그 디오가 지금 죠나단의 에리나

이 스레는 다른 누군가 진행을 해줬으면 하는군. 부담스러워서 말이야. 이걸로 제 5의 양도 스레다! 이 스레는 평소 앵커스레를 진행해보고 싶었거나 연습해보고 싶은 사람이 스레주 선언을 하

yayoflake.tistory.com

 

 

이게 솔직히 계속될 줄은 몰랐다...... 여기서 그만둘 생각으로 계속할 거냐고 물은 건데....... 일단 yes를 골랐으니 노력은 해보겠다

지난 이야기는 요약을 못하니 그냥 보고와라

참고로 스레주는 학생이다

 

 

 

 

 

죠나단 "드디어 이 오랜(?)악연을 끊었어......"

디오 "죠죠..... 석가면 내가 말하기 전에는 존재도 몰랐잖아.........."

스트~~ 레이초!!! "디오 그럴때는 적당히 넘어가주는 거다!! 그것보다 석거면을 부쉈으니 이제 슈퍼에이자를 얻으러 가야겠군"

죠나단 "그렇지...... 스트~~레이초!!! 너는 슈퍼에이자를 보관하고 있는 티베트 강 유역에 파문술사중 한 명이지? 슈퍼애이자가 어디 있는지 알고 있어?"

스트~~ 레이초!!! "당연하지 이 스트~~레이초!!! 슈퍼에이자가 어디에 있는지는 잘 알고 있지 바로 >>5에 있다!!!"

디오 "그렇군 어서 가자고!! 죠나단 스트~~레이초!!!"

스트~~ 레이초!!! "잠깐!!! 그냥 가면 안 된다 그곳에는 >>7>>10가 있기 때문에 >>14를 가져가지 않으면 죽을 수 있어!!"

죠나단 "그렇다면 >>14를 어떻게 얻지?"

디오 "내가 알고있다 >>17에게 부탁하면 아마 얻을 수 있을 거야"

 

 

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