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레/죠죠

【죠죠 앵커&다이스】🎲랜덤한 스탯의 스탠드로 스탠드배틀을 하는 스레!

by 악당@admin1 2023. 2. 14.
728x170

 

 

 

우선 스탯을 dice1d20으로 정한다!

 

파괴력 dice1d20
스피드 dice1d20
사정거리 dice1d20
지속력 dice1d20
정밀동작성 dice1d20
성장성 dice1d20 

 

1-없음
2~4-A
5~8-B
9~12-C
13~16-D
17~18-E
20-무한


그리고 상대를 호출해 도전한다!
상대보다 높은 스탯의 개수로 승부를 가리는 거다!


레스를 달 때
승패-[dice1d6=]을 추가로 굴리고 자신보다 뒷레스의 상대를 지목한다.
지목한 쪽이 지목당한 쪽보다 높은 스탯의 개수가
지목당한 쪽의 주사위 숫자 이하라면 지목한 쪽의 승리, 그게 아니면 당한 쪽의 승리인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A를 지목했고, A는 나보다 높은 스탯이 2개라고 하자. 

그러면 A의 주사위에서 1~4가 나오면 나의 승리, 5~6이 나오면 A의 승리인 거다.

 


▼ 아래를 복사해서 댓글창에 붙여넣기해라.

 

파괴력-[dice1d20=]
스피드-[dice1d20=]
사정거리-[dice1d20=]
지속력-[dice1d20=]
정밀동작성-[dice1d20=]
성장성- [dice1d20=]

승패-[dice1d6=]

 

 

 

파괴력-dice1d20=4 (4)
스피드-
dice1d20=7 (7)
사정거리-
dice1d20=9 (9)
지속력-
dice1d20=10 (10)
정밀동작성-
dice1d20=17 (17)
성장성- 
dice1d20=13 (13)

승패-
dice1d6=5 (5)

내 상대는 >>3으로 정했다! 승부다!

 

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