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레/RP

【RP】살아나세요. 마법소녀 연맹입니다.

by 악당@admin2 2023. 6. 8.
728x170

 

 

 

지난 이야기!
https://yayoflake.tistory.com/2872

 

【RP】쉬어가세요. 마법소녀 연맹입니다.

지난 이야기! https://yayoflake.tistory.com/2617 【RP】조심하세요. 마법소녀 연맹입니다. 지난 이야기! https://yayoflake.tistory.com/2563 【RP】어서오세요. 마법소녀 연맹입니다. 어서오세요. 전 일본, 그리고

yayoflake.tistory.com

 

기껏 해안 리조트에 와서 볼링만 치고 맛있는 저녁 먹고 잤다!
하지만 2일차에는 바다를 즐기는 것도 괜찮겠지!


얘들아! 좋은 소식이야!
우리 ATK가 200으로 올랐다고!!
그러면... 이제 놀자! 기껏 바다 왔는데 안 놀고 가면 손해지!
다들 수영복 갖고 있어? 없어? 없으면 빌려! 마이가 대여료 다 내준대! 여기 예쁜 거 많더라!


캐릭터 제작법: 마법소녀로서 참가해, 1d999를 굴려 3자리 등록번호를 받는다. 끝!
또 죄급 쟈바쿠에 한해 난입이 가능합니다.


설정 및 전투 룰

더보기

쟈바쿠는 5개의 급으로 나뉜다.
재(災) - 원초적인 부정적 감정. 대재해를 일으킬 정도. (ATK 500, HP 3000)
물(勿) - 도덕성에 어긋난 감정. 건물이 무너질 정도. (ATK 400, HP 2000)
손(損) - 감정적 소모가 일어나는 감정. 사고가 발생하는 정도. (ATK 300, HP 1500)
괴(怪) - 인간성을 저버린 수준의 감정. 물건이 파손되고 사람이 죽거나 다치는 정도.(ATK 200, HP 1000)
죄(罪) - 존재 자체가 범죄적인 감정. 물건이나 사람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는 정도. (ATK 100, HP 500)
★전투 룰
모든 마법소녀: ATK 200, HP 1000
공격: 1d200을 굴려서 대미지를 준다.
방어: 1d10을 굴려서, 나온 숫자×50이 대미지보다 작다면 방어실패. 대미지보다 크다면 방어성공. 같다면 그만큼의 대미지를 돌려줌.

 

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