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은 겉은 모든 종족이 평등 해 보이지만, 사실 높은 정치계나 권력자들은 거의 모두 신족의 차지이다. 간혹가다 한번씩 천공인이 정치계에 등장하는 일도 있는데 이것도 보여주기식이나 신족의 명령... 그리고 이들의 행패를 참지 못한 종족들이 들고 일어났지만, 쥐도 새도 모르게 실종, 혹은 대놓고 죽었다. 「이 세상을 바꾼다.」 이 이야기는 『혁명』의 이야기,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 이다.
종족은 다이스로 결정된다.
1~40 인간
40~55 수인
55~65 초인
65~75 엘프(요정)
75~85 천공인
85~95 마족
95~100 신족
종족 특징
인간=공격 다이스:100, 체력:200
수인=공격 다이스:150, 체력:300
초인=공격 다이스:200, 체력:250
엘프=공격 다이스:250, 체력:150
천공인=공격 다이스:300, 체력:200
마족=공격 다이스:350, 체력:300
신족=공격 다이스:450, 체력:350
종족 특수 능력
인간= 투지: [50d]를 굴려서 공격 데미지를 추가 가능(한 전투당 3번 사용 가능)
수인= 야수의 심장:[100d]를 굴려서 나온 만큼 체력을 늘릴수 있다(한 전투당 1번 사용 가능)
초인= 각성: 상대의 데미지를 무조건 10만 받는다. (10보다 낮으면 0데미지,한 전투당 1번 사용 가능)
엘프= 혼란풀: 상대의 공격 다이스를 50으로 만든다. (한 전투당 1번 사용 가능)
천공인= 비행: 상대의 공격을 무조건 피한다. (한 전투당 2번 사용 가능)
마족= 피의 맛: [100d]를 굴려서 나온 값 만큼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고 그만큼 나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풀피인 상태에선 사용 불가, 만약 남은 체력이 250인데 60이 나왔다고 해도 오버차징 불가, 즉 체력이 310이 되는것이 아닌 300이 된다. (한 전투당 1번 사용 가능)
신족= 정점: 상대 특수능력 무시 (한 전투당 2번 사용 가능)
방어 다이스는 모두 400, 만약 400이 뜬다면 데미지가 몇이든 완전 방어 된다.
회피 다이스는 [10d]를 굴려서 1,2,3이 뜨면 회피
캐릭터를 만들면 이름은 예시로 [인간족 홍길동] 이런 식으로 만들면 된다.
종족이 안좋다고 낙담하지 마라, 스토리 전투에선 거의 안쓰일거야!
'스레 > R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합 RP】백합화원만개구역 유리 Part 9 (358) | 2023.05.24 |
---|---|
【RP】조심하세요. 마법소녀 연맹입니다. (291) | 2023.05.23 |
【RP】히어로 회의를 끝낸다 (586) | 2023.05.23 |
【RP】아이돌 스레 6부 연장! (209) | 2023.05.23 |
【RP】스레주들끼리 싸우는 스레 (225) | 2023.05.23 |
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