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레/죠죠

【죠죠 묘수풀이】햇빛이 선명하게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날입니다.

by 악당@admin2 2023. 5. 20.
728x170

 

??:애앵~ 애앵~
햇빛을 피해 소파에 기대어 선풍기 바람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던 당신은 익숙하면서 불쾌한 소리에 소리가 들린 방향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그곳에는 당신이 지금까지 그리고 아마 그들이 멸종하지 않는한 끊임 없이 맞써 싸울 모기가 당신을 향해 날아오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모기를 잡기위해 몸을 움직이면서 혹여나 놓치는 일이 없도록 모기를 뚫어져라 쳐다봅니다.

그런데 모기를 보는데 모기의 형태가 이상합니다.

 

 

 


머리와 다리 그리고 날개는 당신이 아는 그 모기의 형상이지만 상반신? 처럼 보이는 부분은 헬스장이나 보디빌딩 쇼에서나 보던 근육들이 보입니다.

기존에 알던 것과 무언가 다른 형태에 이상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렇다고 보고만 있을 수는 없었기에 당신은 손이 더러워지는걸 감수하고 재빨리 손바닥을 마주쳐 모기?를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모기?는 분명 손바닥에 모기?를 공격했다는 감촉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기?는어떠한 피해도 받지 않았다는 듯이 멀쩡한 모습으로 당신을 향해 점점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불길함을 느낀 당신은 모기?에게 살충제를 찾아 뿌리고 인간의 과학 기술로 탄생한 전기파리채도 휘둘러 보았으나 돌아온 것은 약의 소진과 전기파리채의 파손 뿐이었습니다.

무력감에 휩싸인 당신은 이것이 운명인가를 받아들이고 다가오는 모기?에게 피를 내주려 하는 순간 당신의 머리에 어떤 장면이 번뜩였습니다.

 

 


그 장면은 어떤 생물체가 저 모기?에게 공격당하는 장면이었습니다.

모기?에게 공격 당한 생물체는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같은 형태로 늘어져 있었습니다.

저 생명체가 그저 풍선이라 모기?의 뽀족한 주둥이에 찔려 바람이 빠진 것이라던가
아니면 이 상황 자체가 더위를 먹어 당신이 보는 환각이라는 생각이 잠시 머물렀지만

이내 당신은 이대로만 당할 수는 없기에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를 이 룰렛을 돌려 얻은 스탠드 능력으로 모기에게 맞서고자 각오를 다지며 룰렛을 돌렸습니다.

https://spinthewheel.app/w96Ruvr0Yq

 

죠죠의 기묘한 모험 스탠드 룰렛 A

Spin to randomly choose from these options: JAIL HOUSE LOCK (뮤치 뮬러), Dirty Deeds Done Dirt Cheep (퍼니 밸런타인), C-MOON (엔리코 푸치), 휠 오브 포춘 (ZZ), 화이트스네이크 (엔리코 푸치), 화이트 앨범 (기아초), 호

spinthewheel.app

 

레스